티스토리 뷰

어제 오늘 워너원 팬싸인회가 있었는데 

진짜 배찢.....................ㅠㅠㅠㅠ

240개 산사람도 광탈했다는 소문이...

난 언제 얘네 팬싸를 갈 수있을까요.

갈 수는 있을까요. 너무 눈물 납니다. 

팬싸인회를 하면 포스트잇으로 질문을 하는 

그런 팬싸인회 문화?가 있는데 

강다니엘 포스트잇 모음을 가져와봤다. 



강다니엘 포스트잇 모음은

강다니엘 짹펌. 강다니엘 갤러리펌.

배찢배찢..................(눈물)

그래도 올려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대리만족이라도 해야져..



강다니엘 포스트잇 모음이다.

강다니엘에게 강다니엘이란 '경쟁자'라고한다.

예전에도 느꼈지만 강다니엘 자기 관리도 잘하고 

자신한테 엄격한듯 싶다. 

그래서 멋있고 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얘 보면서 나도 내 계발에 힘써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



ㅋㅋㅋㅋㅋㅋ근데 다녤이 현생 포기하래 

그래 알았어. 다녤아 

인생은 뭐다? 

강다니엘.



이제 너한테 함부로 하면 되는거니???

사람마다 귀여움의 기준이 다른데

강다니엘은 막 귀여운 척하는 것보다 

새침한걸 귀여워하는 것 같다.




저 부적 스캔해서 지갑에 가지고 다니면

팬싸 붙는건가요???

그럼 당장 실행하겠습니다.




자기 사진보고 사진 잘 나왔대요.. 

녤아 원래 잘생겼어! 

너 잘생겼어!!!너진짜 잘생겼다고 !!


강다니엘 잘생겼다~!!!!!




않이 팬싸때 맨날 귀여움 뿜뿜하면서 

귀여움 머금하는 이유좀.. 녤깅단 운다....

아버지를 아버지라고 부르지 못하는것처럼

진짜 너무 귀여운데 귀엽다고 못하는거니??


ㅠㅠ귀여운거 좋은건데...


내 웃음 질문....ㅋㅋㅋㅋㅋㅋ

이 포스트잇 질문자님 감사합니다.

이런 질문 너무 좋다. 

똑같은 질문에 너무다른 96즈ㅋㅋㅋ

스웨 애교 지식ㅋㅋㅋ

96즈 너무 좋아 더더더 친목 보여줘 

스릉한다. 강다니엘 워너원♥


이상 교보 핫트렉스 팬싸인회

강다니엘 포스트잇 모음이였슴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