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워너원이 뮤직뱅크에서 컴백무대를 가졌습니다. 

저는 혐생때문에 본방은 못보구요.. 동영상으로 봤는데..

창작 머리 오지고 지리고 멋있고... 멋있는건 혼자다해 다니엘 ㅠ

어제 워너원고도 있는데 뮤직뱅크에서 헤어나오지 못해서 각잡고 

움짤을 쪄봤다. 근데 나노로 떡밥이 많을 수로 나노로 앓는건 참 힘드군요..

아직 뮤비도 다 못했는데 이거 보통일이 아니네요......하하하하 

자 이제 워너원 강다니엘 beautiful 무대 움짤로 감상 하실께요~!



마음에 닿기를~

(ㅠㅠㅠㅠ)



좋은건 한번더!



저 왈츠춤 제대로 보고싶다구요....카감님..

계자님 직캠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따라갈뻔..



beautiful beautiful 

이부분도 좋다 ㅠㅠㅠ 긴다리로 ㅠㅠ

피지컬은 볼때마다 놀람.



날리는 머리 각잡힌 안무 ㅠㅠㅠㅠㅠ

마지막 위로보는 모습 자세히 보고싶다



전체샷에서 클로우즈 샷 너무 좋다

눈빛..ㅠㅠㅠㅠ



다녤 랩파트 

익숙했던 시간을 손끝으로 그려 

돌지않는 시계처럼 제자리서 울어

하면서 긴팔로 가슴을 쾅쾅치는데 

내 심장 때리는 줄 (아무말) 



나나나 저 안무도 좋아요 ㅠㅠ 

향수 안무! (내가 지음..)

 마지막 엔딩하면서 아련한 가사와 

멜로디와 다녤과 찰떡인 안무임..



나나나 이 안무도 좋아요.. 

진짜 강다니엘은 안무중간중간 손을 헛으로 쓰지않는데

손가락 한마디한마디에도 힘이 있고 감정이 있다. 

그래서 춤 선이 이쁜거고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나노로 앓게 된다..


여러분이 미쳐 보지못한 뮤직뱅크 강다니엘의 뷰티풀 무대 움짤!




뒤돌아서 그냥 떨어지는게아니라 툭!하고 

가볍게 떨어지는 춤선 보세요... 역시 무대 장인..


 


콕 에너루기~ 파~~~

(죄송..)




절도있는거 보세요...ㅠㅠ

어서 직캠을 달라..



저 왈츠춤을 추는데 왜 왜 멤버들 다 안보이게

카메라를 잡는 건가요.. 사전녹화도 하면서ㅠㅠ

강다니엘도 그렇고 워너원 멤버 왈츠춤 제대로 보고싶다ㅠ



방금 누가 날랐는데요?



랩부분하고 딱 앉을때도 너무 좋다.

한쪽다리 올리고 툭하고 떨어지는데 

손으로 먼저 땅짚고 한쪽 다리에 얹는데 

곡 분위기에 맞게 안무에 맞게 연기를 한다. ㅠㅠ 

그래서 나노로 앓을때 행복함. 버릴 영상이 없어... 



ㅠㅠ손으로 확쳐내는거 보셨나요 ㅠㅠㅠㅠㅠ






어제는 금요일인것도 행복한데 워너원덕분에 더 행복했네요.

갖고싶어랑 워너원고는 언제 다하죠......ㅎㅎ

어느새 일이 되어버렸네요. 하지만 행복한 일임. 

일요일에 인기가요에는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스페셜 MC로 나온다고 하니까 본.방.사.수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