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윙 디스커버리 접이식 전기자전거 48V 14인치 미니벨로 D10 입니다!

레이윙 디스커버리 전기자전거는 5D,D10,D18이 있구요 각각 26kg, 27kg,28.5kg 입니다. 배터리 차이인거 같구요. D5-40kg/ D10-80km/D18-140km 입니다. 저는 D10이라 한번 충전하면 80kg까지 갈수있어요! ㅎㅎ 처음에 딱 받았을때 완충을 안하고 달리다가 중간에 먼춰서  끌고 왔던 기억이...꼭 멀리 가실때는 완충을 하고 가셔야 됩니다.

저는 전기자전거가 처음이라 살짝 겁이 났는데 계속 타다보니 정말 !!!신세계! 완전 편하고 재미있더라구요!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관심을 가지고 보는게 느껴질 정도로 이뻐요! 또 레이윙 디스커버리 레이윙 전기자전거는 3가지 타입 드라이빙 모드가 있어요. 1. 전동구동모드 2. 페달 구동모드 3. 패스구동모드

처음에 전동구동모드를 할때는 처음에 페달을 돌려야 오토바이?처럼 운전을 할수가 있어요. 안좋은 점은 멈추면 구동이 멈춘다는...ㅠㅠㅠ

저는 집에서 소래포구까지 5km  정도 되는데 20분정도 걸려서 간거같아요. 정말 빠르고 편해요 ㅠㅠㅠ 

전기자전거 자태를 한번 보세요. 정말이쁘지않나요! 여자들이 타기에 딱좋은 사이즈에요! 남자들이 타기엔 좀 작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저희 아빠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해보러 다리위로도 올라가보고!

디스커버리 레이윙 로고입니다! 

배터리는 탈부착이 가능해요! 키로 돌려서 잠금을 해제하고 빼주고 집에서 충전하고 다신 껴주면 돼요! 자전거를 통째로 들고 충전을 안해도 되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배터리는 조금 무겁지만 집앞에 자전거대주고 빼면 괜찮아요 ㅎㅎ ! 

이렇게 내가 몇키로 달렸는지 나와요! 그고 배터리 잔량도 나오고 모드가 3단계로 있는데 구동세기로 보시면 돼요! 모드1은 정말 느리게 모드2는 적당히 3은 빠르게! 최대 속도가 26km?정도 나온거 같아요! 전 무서워서 3보다는 2로 해놓고 타고 있어요! 사람있는 곳은 1로 달리고 있습니다 ㅎㅎ!

전, 후방 라이트가 있어 밤에도 달릴 때 위험하지 않아요! 꽤 밝아서 놀랬어요!!

키 두개 보이시나요? 하나는 전기자전거 키! 하나는 배터리 키! 

디테일샷! 그리고 핸드폰 거치대가 옵션으로 같이 줍니다! 

오랜만에 주말에 힐링 타임을 가졌어요! 소래포구가서 새우튀김에 아메리카노 한잔을 했답니다!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아쉽긴 했지만 정말 좋았어요! 서창동에 3년살면서 소래포구 처음가본거 실화냐..... 이제 주말마다 갈듯해요. 날씨만 좋다면요..지금 날씨가 정말 거지같아서...ㅠㅠㅠㅠ겨울은 언제 갈까요??? 이제또 꽃샘추위도 있고... 빨리 5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피아노 치는곳도 있어요ㅎㅎ 와우....

집에오는길에 패러글라이딩도 하고 있더라구요. 진짜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이였어요! 

디스커버리 레이윙 덕분에 주말마다 여행하는 느낌입니다 ㅎㅎ!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