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03.14 오늘은 화이트 데이이다.  기념일 같은걸 정말 못챙기는 성격인데 나이가 들면서 좀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발렌타인데이일때 챙겨줬더니 이렇게 사탕으로 보답 받았다. 매장에서 파는 대형 춥파춥스도 받았는데 그건 우리 조카들꺼라면서 내껀 따로 챙겨줬는데 처음 택배를 딱받았을땐 크기가 너무작아서 좀 실망했는데 박스를 열어보니 와.....대박...너무 이쁜 사탕이 들어있는것이다! 아이디어스에서 샀다는데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사탕이다. 사탕안에 이런 풍경화가 들어있다. 사탕안에 봄이 있다. 이걸 어떻게 먹어 ㅠㅠ 

오브세이 아트캔디 라고 한다. 검색해보디 무설탕 캔디라고 한다. 서비스로 온 캔디를 먹어봤는데 맛있다. 그런데 너무커서 이거 언제먹지..했는데 금방 다먹었다. 역시 나는 나를 과소평가를 했다. 하나정도는 쌉가능..이번 화이트 데이로 인해 사탕 부자가 되었다. 

아니 이걸 이뻐서 어떻게 먹냐구요.. 보관방법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 난 모르겠다.찾아봐야하는데 귀찮다. 그냥 안먹을꺼다. 전시용으로 해놔야지 이건 도저히 이뻐서 못먹겠다 ㅠㅠ

서비스로 온 녀석! 아주 맛나!!

오브세이 아트캔디 박스는 좀 투박하다..내가 다시 디자인해주고싶네.. 저 왼쪽아래 저 사이트 글자는 왜이리 크게 들어가고 폰트가 무슨회사홍보하면서 사탕을 사은품으로 주는 느낌의 패키지박스다..사탕은 저렇게 이쁘게 만들어놓고..좀 안타까웠당.

사진들을 좀더 이쁘게 찍었어야하는데..왜 다 이모양이지 사탕 진짜진짜 이쁜데. 아무튼 화이트데이 특별한 사탕을 선물하고 싶으면 오브세이아트캔디 선물 추천한다. 받는사람과 주는사람다 행복해질수있다. 나는 이 사탕 받고나서 너무 이쁘고 처음 보는 사탕이라 특별하고 선물 하는사람이 정말 신경써서 선물을 해줬구나 생각이들 감동받았었다. 나도 나름 맛있는 초콜렛 서치해가며 선물 하긴 했지만 많이 알려진? 그런 초콜렛이였어서 이 사탕을 받을때 조금 미안했었다. 우리조카들을 위해 춥파춥스 슬립휠 120개 짜리도 선물해주고 오브세이아트캔디 같은 특별한 사탕도 선물해주고 너무너무 고맙다. 정말 나는 복받았나보다! 나도 받은 만큼 더 배풀고 사랑해야지~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