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년 전쯤 아는 사람이 한 음식점을 데려가 주었다. 태국 음식이라고 하는데 난 향신료 들어가고 쌀국수 뭐이런걸 별로 안좋아하했기때문에 다른데 가자고 했었는데 진짜 너 이거 먹으면 반한다고 끌고갔던 집이 생어거스틴다. 이름도 생소하고 뿌팟뽕커리라니.. 이름이 참..커리는 알겠는데 뿌팟뽕은뭐지? 하면서 탐탁치않게 음식을 기다렸다. 메뉴판도 보니 비싸긴 또 오지게 비싸...뭐 친구가 사준다니까 가만히 있었다. 음식이나오고 무슨 게 튀김 같은걸 주는데 뭐야 그냥 카레잖아. 그리고 코코넛이 들어간다고 해서 코코넛을 별로 안좋아하는 1인으로써 별로 안끌렸다. 그래서 조심스럽게 먹었는데. 왠걸......와...........신세계...

진짜 조금 과장보태서 내가 먹어본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다. 2만8처원정도하는데 진짜 그 값을 내고 먹을만함....안그래도 양이 작았는데 밥한공기 뚝닥에 엄청 맛있었다. ㅠㅠ 날 새로운 음식세계에 인도해준 고마운 친구.. 그 이후로 생어거스틴은 나의 단골집이 되고 내 지갑과 통장은 비어가고 그랬다고 합니다.

 

 

이제는 저 간판만봐도 설레입니다. 입맛을 다십니다.

SAINT AUGUSTIN는 사랑 입니다.

그런데 지점이 그렇게 많지 않다. 인천에도 가고싶었는데 우리집쪽엔 없어...ㅠㅠ

먹으려면 송도나 백화점을 가야헀는데. 역시 서울은 서울이야.

코엑스 우리회사 바로 밑에 생어거스틴이 있었다.이번 년도 5월에 회사가

코엑스로 이전을 했는데 오자마자 밥집이 뭐가 있는지 부터 보 사람으로써

생어거스틴이있다는거에 엄청큰 환호를 했더랬다.

그래서 퇴근하고 종종 푸팟퐁커리를 사가곤했는데 하....가격이 너무 쎄다..

1인용으로 반갋으로 팔아주면 안되겠니???

 

 

코엑스 생어거스틴 메뉴판! 런치로 먹으면 훨~씬 저렴하다ㅎㅎ

그렇다고 엄청 저렴하지않는데 맘잡고 각잡고 먹어야한다. 

 한달에 한번 나에게 상을 준다 생각하고 가야지...

한동아 빠졌을때는 시도떄도 없이가서 내 통장이 텅텅비었던 때가 있어다.

저기에서 세트B! 목적이 푸팟퐁커리였기때문에 ! 왕새우 팟타이는 따로는

절대 사먹을일이 없는 메뉴인데 이것때문에 먹어보니 진짜 레알 헐! 존맛........

진짜 맛있다.. 나 팟타이 쌀국수 막이런거 시큼한맛이 싫어서 내돈내고

절대 안시켜먹는데 이건 진짜 맛있다 ㅠㅠㅠㅠㅠ생어거스틴은 진짜 사랑..

그리고  또하나 나시고랭! 이건 내가 20살때 카페 알바를 하는데 카페 밑에 집이

아시안 푸드를 파는 곳이였는데 거기사장님이 점심때 우리한테 해줬는데.

처음에 주셨을때 왠 짜장밥? 하고 먹었는데 와..................와...

진짜 저때도 충격. 정말 맛있었다. ㅠㅠㅠ 어떻게 볶음밥에서 이런 맛이 나지?

하면서 적잖은 충격을 받았던때가 생각난다.

 

 

자 이제까지 코엑스 생어거스틴 푸팟뽕커리 맛에대한 저에 대한 아무말이였습니다.

사진을 보세요. 저기 안에 게 튀김이 정말 맛있다. ㅠㅠㅠ 바삭바삭 ㅠㅠㅠ

그리고 커리도 진짜 맛있다. 일반 3분카레가 아니다. 코코넛이 들어가서 더 깊은맛이 나온다.

그리고 중간에 토마토도 씹히는데 그게 좀 느끼할수있는 걸 잡아주고 치커리인가? 그거도 송송

썰여서 들어가있는데 야채싫어하는 초딩입맛에도 깔끔한 맛으로 느껴졌다.

안에 들어가는 것들의 조화가 그냥 환상.

 

 

보기만해도 침이.............ㅠㅠㅠ

코엑스 생어거스틴에서는 양념이 부족해서 달라고 하면

추가로 주신다ㅎㅎ 오올 짱좋.. 근데 리필한 소스는 간을 어떻게 하는건지

항상 너무 짜다........ㅠㅠ그래서 밥을 더 시키게 된다.

그리고 저게 양이 적어보이지만 포만감이 엄청 빨리찬다.

생어거스틴만 다녀오면 진짜 배터질것같아서 오는 듯..

 

 

 

왕새우 팟타이! 이것도 그냥 존맛 ㅠㅠㅠㅠ

정신없이 먹다가 친구가 너 사진안찍어???해서 아차하면서 찍은거다.

원래 디게 이쁘게 해서 나오는데 사진이 엉망이네요. 아무튼 저 조합으로 세트B 만드신분

정말 상드려야함. 내가 여기만가면 나시고랭 푸팟퐁커리 왕새우팟타이 여기서 하나는 꼭 먹게 되는듯.

코엑스 생어거스틴 더더 흥해서 지점 많이많이 생기길~!

 

댓글
공지사항